mfc mssql 예제

이 문서를 작성하는 이유는 데이터베이스 응용 프로그램에 어떻게 든 중복 코드가 있으며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 예를 들어 ADO 라이브러리는 데이터베이스를 호출해야 할 때 사용합니다. 일반적으로 데이터베이스에서 데이터가 필요할 때 매번 연결을 열고 RecordSet 개체에서 데이터를 매번 얻는 것이 우리의 관행입니다… SQL Server에 대한 쿼리를 사용하여 두 개 이상의 열을 검색하는 예제를 보려면 이 MSDN 문서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. 이 예제는 Visual C++에서 SQL Server에 연결하고 간단한 쿼리를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예제입니다. 데이터베이스 서버의 방화벽 섹션으로 이동하여 이러한 단계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IP를 방화벽에 추가하여 성공적인 연결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. 그것은 당신이 가장 관심을 캡처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섹션으로 세분화됩니다. Azure Portal에서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개요 섹션의 일부로 나열된 데이터베이스 연결 문자열 표시를 사용하여 Azure SQL 데이터베이스 ODBC 연결 문자열로 이동합니다. 비주얼 스튜디오와 함께. 이 샘플에서는 Azure SQL DB에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ODBC 명령줄 인터프리터를 구현합니다. 이 샘플에서는 DSN(데이터베이스 원본 이름 파일) 파일을 명령줄 인수로 지정하거나 Azure 포털에서 이전에 복사한 자세한 연결 문자열을 사용합니다. 이 프로젝트의 속성 페이지를 가져오고 다음과 같이 연결 문자열을 명령 인수로 붙여 넣습니다.

. 연결된 데이터 원본에서 클래스 CRecordset의 AddNew, 편집, 삭제 및 업데이트 멤버 함수에 대한 일련의 되돌릴 수 있는 호출인 “트랜잭션”을 시작합니다. 데이터 원본은 BeginTrans에 대한 트랜잭션을 지원하여 영향을 주어야 합니다. 이제 쿼리를 실행하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해야합니다 : 다음은 SQLAPI ++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(C에서 추출하지 않은 경우 드라이브는 적절한 위치를 선택하고 언급 된 파일을 링커 설정에 추가하십시오). SQL 문을 실행합니다. 데이터 레코드가 반환되지 않습니다. Azure SQL 데이터베이스를 프로비전한 후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연결 정보를 확인하고 방화벽 액세스를 위해 클라이언트 IP를 추가해야 합니다. 데이터베이스 관련 코드를 최소화하는 유용한 도구입니다. 몇 가지 단계를 수행하여 CDatabaseServer를 사용하면 프로젝트에 매우 유용합니다.

또한 신뢰할 수 있는 연결 대신 사용자 이름/암호를 사용하여 SQL Server에 연결하려는 경우 다음과 같은 연결 문자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: 링크 다운로드: OCCI C++ 다운로드 OCCI는 편안한 연결을 정의하는 데이터베이스 회사 ORACLE에서 정의한 인터페이스입니다. c++ 프로그래머가 SQL 문을 연상시키는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클래스를 사용하여 Oracle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인터페이스는 오라클 9i, ORACLE 10에 존재하며 오라클과 함께 제공됩니다. Azure는 현재 SQL 서버 워크로드를 호스팅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: Azure SQL 데이터베이스, 서비스로 데이터베이스 및 가상 컴퓨터(VM)의 SQL 서버입니다.